본문 바로가기

대만라이프/맛집탐방

대만 타이베이 고퀄리티 수제고로케_GOLD MENCHI

주중에 퇴근 후 신의구의 백화점인 Breeze Nanshan Plaza(微風南山)에서 

병문안 선물 겸 저녁으로 먹을 만한 간식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있었다

 

https://goo.gl/maps/zD63uoctr9wEks2Y9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일식 수제 고로케 맛집인 GOLD MENCHI (金葉名氣餅)가 그곳이었다 

 

오픈했을 때부터 줄이 굉장히 긴 맛집이었고

내가 갔을 때도 사람들이 번호표를 받고 여기저기서 기다리고 있었다

 

일본 긴자에 본점이 있는 일본에서는 꽤 유명한 브랜드로

대만에는 이곳 신의점에 1호점을 내고 브랜치를 늘려가고 있다고 한다

 

<기본 정보>

金葉名氣餅 微風南山店

주소:台北市信義區松智路17號B2(32櫃位)

전화:(02)2723-7832
영업시간:

 -주중 10:00am ~ 22:00pm 
 -주말 09:00am ~ 22:00pm

URL : http://goldmenchi.com/

 

 

도시락도 테이크아웃으로 따로 팔고 있었기 때문에,

다음에는 회사 점심시간에도 와서 사가도 될 것 같았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재고가 별로 없었다

그래도 고로케 향기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서라도 먹어보기로 했다

 

 

그리고 우롱차, 포차, 녹차 같은 티도 있었고 가격도 50NT로 괜찮았다

 

 

키친이 그대로 오픈되어 있었고 마스크, 장갑 등의 복장부터가 위생을 철저하게 생각하는 것이 느껴져서 안심되었다

 

예전에는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니 당연히 깨끗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뉴스에 나오는 위생 사고들을 보니 백화점 브랜드도 예외가 없는 것 같아

위생적인 곳이면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 것 같다 

 

 

메뉴는 단품, 세트도 있고 고로케 샌드위치도 있는 것이 특이했지만

이번에는 5개 맛이 종류별로 있는 超值名氣餅 (270NT) 를 주문했다

주문이 밀려있어서 10분 정도 기다릴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맛집이니까 기꺼이 기다렸다

 

 

박스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 가져가기도 편리했다

 

 

당연한 말이지만 고로케는 잘 튀기느냐가 가장 중요한데 

튀김 비주얼이 사진으로만 봐도 굉장히 훌륭했다

 

 

(핸드폰을 바꿔 찍어서 갑자기 사진 느낌이 다르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속에 쓰이는 고기도 고퀄리티이고 간도 잘 되어 있는데다 튀김옷도 훌륭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친구도 나도 평점 5점 만점이라고 감탄하면서 먹었고 나머지는 선물로 주고 왔다

 

전에는 수제 고로케가 한국에서 여기저기 생기는 것을 볼 때마다

그냥 튀김인데 저렇게 비싼 가격으로 고로케 전문점까지 여는 것을 이해할 수가 없었다

 

그런데 실제로 먹어보니 왜 고로케를 그 가격으로 줄서서라도 사람들이 먹는지 이해하게 되었다

어정쩡한 가격의 그저그런 간식을 먹느니 차라리 이 고로케를 사서 먹는 것이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까지 든다

 

나는 한두개 맛만 보고 나머지는 선물로 주고 오느라 모든 맛을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회사 바로 앞에 있으니 앞으로 자주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피크닉 갈 때 사거나 선물용으로도 강추하고 싶다

그럼 오늘의 수제고로케 맛집 포스팅 끝. 

 

(이번 포스팅이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들을 정기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